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 운영 계획
필봉초등학교
1.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 목적
필봉초등학교(「초·중등교육법」 제2조에 따른 초등학교·중학교·고등학교·특수학교 및 각종학교와 같은 법 제61조에 따라 운영하는 학교)의 학교폭력 예방 및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하여 학교 내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·운영에 관련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.
2. 영상정보처리기기시설 설치·운영 담당부서, 책임관, 연락처
가. 설치·운영 담당부서
개인영상정보 보호책임자 |
개인영상정보 보호담당자(접근 권한 자) |
||
책임자 |
학교장 |
시설관리 |
행정실장, 관리소장 |
화재예방 |
행정실장 |
||
학교폭력(학생안전) |
생활안전부장 |
||
개인정보보호 |
과학정보부장 |
||
전 화 |
031-372-5715 |
전 화 |
031-372-5714 |
3. 설치·운영되는 영상정보처리기기 카메라 대수, 위치, 성능 및 촬영범위
연번 |
위 치 |
대수 |
성 능 |
촬영범위 |
촬영시간 |
보관기간 |
비고 |
1 |
현관 로비 |
1 |
200만 화소 |
현관 로비 |
24시간 |
30일 |
실내용 |
2 |
체육관내 |
1 |
〃 |
체육관내 |
24시간 |
〃 |
〃 |
3 |
2층 복도(중앙) |
1 |
〃 |
2층 복도(중앙) |
24시간 |
〃 |
〃 |
4 |
3층 복도(중앙) |
1 |
〃 |
3층 복도(중앙) |
24시간 |
〃 |
〃 |
5 |
4층 복도(우) |
1 |
〃 |
4층 복도(우) |
24시간 |
〃 |
〃 |
6 |
5층 복도(좌,우) |
2 |
〃 |
5층 복도(좌,우) |
24시간 |
〃 |
〃 |
7 |
현관(모션감지) |
1 |
〃 |
현관(모션감지) |
24시간 |
〃 |
외부용 |
8 |
본관후면 주차장 |
1 |
〃 |
본관후면 주차장 |
24시간 |
〃 |
〃 |
9 |
급식실 뒷쪽 |
1 |
〃 |
급식실 뒷쪽 |
24시간 |
〃 |
〃 |
10 |
후관 출입구 |
1 |
〃 |
후관 출입구 |
24시간 |
〃 |
〃 |
11 |
급식실 우측 |
1 |
〃 |
급식실 우측 |
24시간 |
〃 |
〃 |
12 |
본관 좌측 (운동장, 정문) |
1 |
〃 |
본관 좌측 (운동장, 정문) |
24시간 |
〃 |
〃 |
13 |
본관 우측 (운동장, 연못) |
1 |
〃 |
본관 우측 (운동장, 연못) |
24시간 |
〃 |
〃 |
14 |
1층 복도(우) |
1 |
〃 |
1층 복도(우) |
24시간 |
〃 |
실내용 |
15 |
2층 복도(좌) |
1 |
〃 |
2층 복도(좌) |
24시간 |
〃 |
〃 |
16 |
3층 복도(좌,우) |
2 |
〃 |
3층 복도(좌,우) |
24시간 |
〃 |
〃 |
17 |
4층 복도(좌) |
1 |
〃 |
4층 복도(좌) |
24시간 |
〃 |
〃 |
18 |
5층 복도 (중앙, 우측) |
1 |
〃 |
5층 복도 (중앙, 우측) |
24시간 |
〃 |
〃 |
19 |
급식실 출입구 |
1 |
〃 |
급식실 출입구 |
24시간 |
〃 |
〃 |
20 |
본관 우측 |
1 |
〃 |
본관 우측 |
24시간 |
〃 |
실외용 |
21 |
본관 좌측 출입로 |
1 |
〃 |
본관 좌측 출입로 |
24시간 |
〃 |
〃 |
22 |
본관 좌, 후측 주차장 |
2 |
〃 |
본관 좌, 후측 주차장 |
24시간 |
〃 |
〃 |
23 |
후문 주차장 |
1 |
〃 |
후문 주차장 |
24시간 |
〃 |
〃 |
24 |
유치원 실외 놀이공간 |
1 |
〃 |
유치원 실외 놀이공간 |
24시간 |
〃 |
〃 |
이하 내용은 붙임 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번호 | 제목 | 등록인 | 등록일 | 조회수 | 첨부 |
---|---|---|---|---|---|
공지 | 3.2.(화) 1학년 입학식 안내 | 임성훈 | Feb 23, 2021 | 484 | |
공지 | 2021 등교수업 학사운영 방안 안내 | 임성훈 | Feb 22, 2021 | 546 | |
공지 | 2021 필봉초등학교 학생보호인력(학교안전지킴이) 자원봉사자 모집 공고 | 관리자 | Feb 22, 2021 | 344 | |
공지 | 2021 학년 반 편성 및 교실 배치도 안내 | 임성훈 | Feb 17, 2021 | 574 | |
공지 | 설 연휴 교육공무원 특별 복무관리 알림 | 관리자 | Feb 10, 2021 | 354 | |
공지 | 2021 신입생 예비소집 변경 및 입학 자료 안내 | 관리자 | Dec 24, 2020 | 1413 | |
공지 | 필봉시화전 및 명화 전시회 | 관리자 | Dec 2, 2020 | 1394 | |
공지 | 학교장허가 교외체험학습 신청서 및 보고서 양식 | 관리자 | May 22, 2020 | 6987 | |
공지 | 결석계 양식(코로나19 출결증빙 포함) | 관리자 | May 22, 2020 | 5447 | |
공지 | 학생자가진단 관련 안내 | 관리자 | May 20, 2020 | 4655 | |
공지 | 학생 건강상태 자가진단 실시 안내 | 관리자 | May 19, 2020 | 4145 | |
공지 | 등교 수업 전 학생 준비 유의사항 및 고위험군 조사 안내 | 관리자 | May 19, 2020 | 4377 | |
공지 | 필봉초 교가 동영상(2018버전) | 관리자 | Apr 24, 2020 | 4857 | |
공지 | 필봉초등학교 학교생활인권규정 | 김세라 | Mar 27, 2020 | 4671 | |
공지 | 학교 건물 출입 통제 안내 | 관리자 | Oct 25, 2019 | 6726 | |
공지 | 필봉초등학교 학교규칙 | 관리자 | Sep 1, 2019 | 8032 | |
공지 | 필봉초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 운영 알림(변경) | 행정실 | Jun 19, 2019 | 7673 | |
공지 | 2019년 개인정보 처리방침(2019년9월18일 개정) | 관리자 | Sep 19, 2019 | 10279 | |
473 | 2021 방역활동 지원 인력 채용 공고 | 임성훈 | Mar 4, 2021 | 19 | |
472 | 학생 건강상태 자가진단 참여방법 안내 | 나혜숙 | Mar 1, 2021 | 111 | |
471 | 등교 시 학생 준비사항 및 유의사항 안내 | 나혜숙 | Mar 1, 2021 | 108 | |
470 |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학부모 소식지 안내 | 관리자 | Feb 24, 2021 | 317 | |
469 | 2021 원격수업 운영 계획 | 채주희 | Feb 23, 2021 | 401 | |
468 | 2021학년도 방과후 강사 채용 공고(배드민턴, 컴퓨터) | 고희정 | Feb 18, 2021 | 348 | |
467 | [우리아이 학교 원격수업 3가지 팁] 강의 안내 | 김은선 | Feb 15, 2021 | 330 | |
466 | 2021학년도 초등돌봄교실 특기적성 교육 프로그램 강사 채용 공고 | 임성훈 | Feb 10, 2021 | 349 | |
465 | [2021 학부모 학습공동체] 모집 안내 | 김은선 | Feb 9, 2021 | 346 | |
464 | 오산백년시민대학 2월 배달강좌 런앤런 수강생 모집 안내 | 김은선 | Feb 5, 2021 | 373 |